▲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점검 모습. (제공: 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과 귀경을 위해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경부고속도로 망향, 칠곡휴게소 등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 각 10곳의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비스 내용은 냉각장치, 배터리, 에어컨, 각종 오일 등의 점검과 함께 소모품 교환 및 차량 관리요령 안내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긴급 차량에 대한 응급조치 및 구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박수홍 본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편안하게 귀성, 귀경 할 수 있도록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히고 “이번 추석 명절이 고객들에게 즐거움만 가득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인 엔젤센터(080-300-3000)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긴급 출동을 요하는 경우를 대비해 1년 365일 24시간 구난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다.

 

노 선

휴게소 하행선

일정: 10월1일~ 2일

휴게소 상행선

일정: 10월3일~ 4일

1

경부

망향 휴게소 하행

입장 휴게소 상행

2

경부

옥산 휴게소 하행

신탄진 휴게소 상행

3

경부

칠곡 휴게소 하행

칠곡 휴게소 상행

4

서해안

서산 휴게소 하행

서산 휴게소 상행

5

서해안

군산 휴게소 하행

군산 휴게소 상행

6

호남

정읍 휴게소 하행

정읍 휴게소 상행

7

영동

문막 휴게소 하행

문막 휴게소 상행

8

영동

평창 휴게소 하행

평창 휴게소 상행

9

대전~진주

산청 휴게소 하행

산청 휴게소 상행

10

남해

진영 휴게소 하행

진영 휴게소 상행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보충 관련>

- 무상점검: 냉각장치, 배터리, 에어컨, 각종오일 (점검 및 보충 - 엔진오일, 자동트랜스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파워오일, 클러치 오일), 와이퍼, 타이어공기압 등
- 소모품교환/ 보충(필요시) :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워셔액, 냉각수 등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