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STWOOD(웨스트우드) Light Padding Jacket(라이트 패딩 자켓) 판매가: 159,800(정가) -> 79,900원(봄 신상품 특별 한정가). (사진제공: 그루)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뛰어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WESTWOOD(웨스트우드)’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와 예측 불가능한 꽃샘추위에 대비하기 위한 ‘스마트 트랜스 3 in 1 재킷’을 출시한다.

WESTWOOD(웨스트우드) 봄 신상품 ‘스마트 트랜스 3 in 1 재킷’(Smart Trance 3 in 1 Jacket)은 두 가지의 다른 OUT layer로 구성돼 각 레이어별 다른 기능성을 자랑한다.

Waterproof Jacket(워터프루프 재킷)은 웨스트우드가 독자 개발해 단독 사용 중인 신소재 Crontex(크론텍스)를 제품 원단의 외피에 적용, 눈과 비, 찬바람으로부터 든든하게 지켜준다.

또 투습, 방수기능을 가진 필름과 원단을 내부에 접착해 착용자의 체온을 유지시켜주며 습기에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여 쾌적한 착용감까지 책임질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무엇보다 차분하지만 풍부한 느낌의 네 가지 컬러플레이는 그 어떤 스타일의 아이템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Light Padding Jacket(라이트 패딩 재킷)은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경량소재를 사용하여 착용자의 활동성을 보장해주며 스타일 활용에 있어서도 재킷 하나만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있다. 변화무쌍한 기후에 대응할 수 있는 전천후 기능성과 봄꽃을 닮은 4가지의 화사한 컬러 (옐로우, 라이트 블루, 오렌지, 블루)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라이트 패딩 재킷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날씨에 따른 2way 활용도를 꼽을 수 있는데 기온이 낮은 날씨에는 따뜻한 이너로 활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날에는 활동성 있는 단품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