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도 최고 인기 개념강좌 패키지 구성

[천지일보=김성희 기자]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일까지 ‘2014 설 압축 패키지’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2014 설 압축 패키지’ 서비스는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공부한 주요 개념을 신학기 개학 전에 마무리하고 설 연휴 동안 단기집중학습으로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전년도 상위권 선배들이 집중 수강했던 BEST 개념강좌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0% 할인에 추가 30% 할인이 더해져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3월 3일까지 집중 수강이 가능하다.

국어‧영어‧수학 주요과목을 비롯한 사탐‧과탐 선택과목까지 과목별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한 후 할인된 가격과 수강기간을 확인 후 구매하면 된다.

정성호 이투스교육 고등부이러닝사업본부장은 “설 연휴에는 자투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 주요과목 보다는 암기과목이나 평소 취약한 과목의 보완학습 위주로 학습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며 “수험생들은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평상시의 학습 리듬을 유지하는 수준으로 설 연휴를 보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는 수험생들이 설 연휴 동안 학습리듬을 잃지 않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학습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설 연휴 자투리 시간 활용법’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