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설을 앞두고 커피전문점, 마트 등 업계에서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는 설을 일주일 가량 앞두고 바디워시, 에센스, 세제 등을 정상가보다 최대 50% 저렴한 3/5/7천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빈스빈스는 원두세트와 텀블러 세트를 최대 45%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탐앤탐스는 2014년 설 선물세트로 커피 선물세트 4종과 스틱파우더, 티앤커피메이커 티 등 총 6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하였다.

가정과 사무실, 야외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와 티·요거트파우더 제품을 비롯하여, 커피 또는 티를 직접 편리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더치커피메이커와 티앤커피메이커 등을 넣어 기호에 따라 세트 구매가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특히 이번 탐앤탐스 선물세트는 정상 가격보다 최대 44%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실속을 더했다.

우선 커피와 티를 간편하게 즐기는 고객들을 위하여 탐앤탐스 오리지널 커피 선물세트와 커피앤티 선물세트가 선보였다. 탐앤탐스 오리지널 커피 선물세트는 뜨거운 물만 있으면 즐길 수 있는 삼각티백커피와 액상커피로,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삼각티백커피와 허브티, 티앤커피글라스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증가하는 커피 애호가를 위해서는 티앤커피메이커 더치커피 세트와 더치커피 시다모가 출시되었다.

티앤커피메이커 더치커피 세트는 ‘커피의 와인’으로 불리는 더치커피를 직접 추출하여 마실 수 있도록 3~4인용 더치커피 메이커를 포함하였으며, 여기에 에티오피아 시다모 분쇄 원두, 티앤커피글라스를 추가하였다.

추출이 완성된 더치커피를 바로 즐기고 싶다면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에 담긴 더치커피 시다모가 제격이다.

요거트, 그린티 라떼 등 다양한 음료를 간편하게 즐기기를 원한다면 요거트파우더와 그린티라떼파우더, 홍차라떼파우더, 초코파우더 등으로 구성된 티요 스틱 파우더 세트를, 티 타임을 가지고 싶다면 티요 티앤커피메이커 티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설 명절을 고객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보다 풍성한 연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