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주택상품으로 소비자 공략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은 올해 총 1만 5704가구를 공급한다.

포스코건설은 올해 구리 갈매보금자리지구, 하남 미사강변도시, 세종시, 대구, 창원 등에 이와 같이 주택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8900가구보다 약 76% 증가한 물량이다.
 
지난해 포스코건설은 부산 더샵 시티애비뉴,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송파 와이즈 더샵, 평촌 더샵 센트럴시티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우수한 분양 성적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도 주택 수요 상승이 예상되는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 맞춤형 주택 상품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수도권에서는 구리시 갈매보금자리지구,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인천 송도국제도시 등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대규모 택지지구 중심으로 주택 공급을 한다. 서울 도심권에서는 왕십리뉴타운 3구역과 홍은 12구역 등 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한 신규 공급이 예정돼 있다. 세종시, 대구, 창원 등 지방 주요 지역에서도 연내 공급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은 “환경 변화가 많은 부동산 시장에서 주택 수요를 고려하지 않은 과다한 공급 확대는 건설사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부동산 시장에도 리스크를 가중시킬 수 있다”며 “지속적인 시장 분석과 수요자 분석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입지, 상품,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고객들이 직접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는 ‘홈스타일 초이스’와 입주민들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온마음 서비스’에 이어, 올해에는 통합 보안시스템인 ‘더샵 지키미’를 시행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