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 박스 제공 사진. ⓒ천지일보(뉴스천지)
올 가을 릴렉스 무드의 나이트셔츠와 애니멀룩의 비비드한 컬러, 화려한 패턴이 새로운 패션아이템으로 떠 오르고 있는 가운데 단순한 유행이 아닌 고객 하나하나의 스타일 맞춤 전략과 고객감동서비스로 패션니스트를 사로잡은 예쁜 옷가게(http://www.secret-box.co.kr) 시크릿 박스를 소개한다.

릴렉스 무드의 나이트셔츠는 마치 남자친구의 드레스 셔츠를 걸쳐 입은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편안하고 손쉽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야성미와 섹시함을 과시할 수 있어 사계절 인기 아이템인 애니멀룩도 있다. 이는 레오파드, 지브라 등과 같은 단조로운 패턴이 아니어서 감각적인 코디가 필요하다.

시크릿 박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주며 스타일리스트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코디와 함께 매일 진행되는 신제품 업데이트로 패셔니스트들 사이에 즐겨찾기 1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시크릿 박스는 신상품으로만 진열하고 있으며 TV 방송을 통해 많은 관심을 끌었던 ‘찬란한 유산’의 이승기 니트티와 ‘태양을 삼켜라’의 성유리 원피스, 오즈광고 유승호 자켓 등을 한 곳에 구비해 구매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시크릿 박스 정 대표는 “인기쇼핑몰 워킹플라워 초코맘처럼 인지도가 높으며 쉬즈굿닷컴 에이미 쇼핑몰 처럼 패셔너블하다”고 강조했다. 또 “에이미 하우스 블루리본처럼 개성있는 스타일이 묻어나고 있어 인기쇼핑몰들의 장점들이 집합된 쇼핑몰”이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시중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와 견주어도 질적으로 차이가 나지 않고 가격면에서도 뒤떨어지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