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핵심정리, 기출 및 예상문제, 고득점 대비 강좌 등 단계별 구성

대부분의 중고등학교에서 2학기 중간고사가 추석 전후로 시작된다.     

▲ 아이넷스쿨 시험대비 특강. ⓒ천지일보(뉴스천지)

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공공장소가 신종플루에 취약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학부모들이 공부하겠다고 학원과 도서관으로 나서는 자녀를 마냥 반기지 못하고 있다.

건강도 염려되지만 학업도 포기할 수 없다면 집에서 안전하게 학습할 수 있는 인터넷강의로 중간고사에 대비하면 어떨까.

인터넷강의 전문업체 아이넷스쿨(www.inet-school.co.kr, 대표 복진환)이 중학생을 대상으로 2학기 중간고사 직전 마무리 공부를 위한 시험대비 특강을 오픈했다.

이번 특강은 교과서 핵심내용에 대한 개념정리, 그동안 출제됐던 단골문제를 풀어보는 학교시험 기출문제, 시험에 꼭 나올 만한 예상문제를 풀어보는 학교시험 적중문제로 구성된다.

또 고득점 승부처인 고난이도 문제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서술형 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고득점 예상문제도 포함해 중간고사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중간고사 특강은 주요과목에 대한 패키지 강좌를 10월 7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아이넷스쿨 관계자는 “굳이 학원에서 특강을 듣지 않고 집에서 인강을 듣는 것 만으로 핵심 내용을 꼼꼼히 점검하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 확실히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넷스쿨은 중학교 시험대비 특강 이외에도 회원들에게 학교별 기출문제와 전과목 요점정리를 상시 제공, 미리미리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고등학생 회원을 위해서는 ‘내신 1등급 받고 대학 가기’ 강의를 개설해 시간에 쫓기는 학생들이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