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오년 맞아 승마패션 인기, 에스콰이아 ‘라이딩 부츠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민컴)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청마의 해’ 갑오년을 맞아 승마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에스콰이아에서 ‘라이딩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토털 패션 기업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를 대표 슈즈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는 ‘청마(靑馬)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라이딩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스콰이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딩 부츠 컬렉션은 깔끔한 디자인에 가죽 스트랩, 금속 장식과 같은 최소화의 포인트만 주어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승마 부츠의 멋을 살렸다.

에스콰이아의 라이딩 부츠는 낮은 굽의 편안함과 중성적인 디자인의 세련된 매력으로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잇 아이템으로 선정된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다.

에스콰이아는 “갑오년 새해를 상징하는 동물인 ‘말’이 행운의 상징으로 떠오르며 현재 패션 업계에서는 승마 패션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기존의 라이딩 부츠에 대한 사랑이 올해는 부쩍 더해져 매장에 방문하는 여성들의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에스콰이아 라이딩 컬렉션은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컬러는 브라운, 흑색 두 가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