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13)

본문 : 렘 6:9~15, 마 13:24~30

신약의 종말은 한 시대가 끝나고 한 시대가 창조되는 때이다. 이것이 신약이며, 약속이다. 왜 안 믿는가? 하나님과 천국이 왔다 할지라도 마귀는 안 믿는다. 마귀에게 아무리 좋은 말을 한들 듣겠는가? 안 듣는다. 마귀 신은 그 성품과 습성이 하나님의 신과 다르며 갈 길도 다르므로, 결국은 심판이 있게 된다(마 13:24~30 참고).

호세아 4:6에는 ‘하나님의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한다’고 하셨고, 호세아 6:6에는 ‘예배와 예물보다 참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한다’고 하셨다. 이 시대의 신학교와 목자들이 성경의 참뜻을 알았다면, 미혹되지도 배도하지도 않고 포로도 되지 않았을 것이다.

종교는 유일신 창조주 한 분의 뜻이며, 불교인도 유교인도 기독교인도 그 경전(經典)은 유일신 한 분으로부터 받은 것이다. 오늘날 유·불·선 3도(道)의 도인들이 자기들의 경서의 뜻을 아는 자가 없다. 가르치고 배우는 것은 사람의 계명뿐이니 불신자와 다를 바가 없다. 경서의 뜻, 곧 종교의 주인인 창조주의 뜻대로 하는 자가 천국(불교에서는 극락 세계)에 갈 수 있다.

그러나 그 뜻대로 못한 이유는 경서의 뜻을 알지 못한 데에 있다. 위 3도 중 한 도라도 경서를 통달한 자가 있다면, 3도인(道人)은 통달한 자를 통해 하나가 되어야 종교 통일이 되고 세계 평화와 안식이 오게 된다.

아무도 경서를 통달하지 못했다면, 통달한 목자를 찾아 하나가 되어야 할 것이다. 오늘날 신천지에는 경서(성경)를 통달한 약속의 목자(이긴 자)가 있다. 세상의 모든 종교인들은 종교 통일과 세계 평화를 위해 성경을 통달한 목자와 하나가 되어야 한다.

말세에 자칭 정통 교단이라고는 하나, 이는 성경의 뜻을 알지 못한 무지(無知) 때문이다. 이는 무지로 인한 교만이다. 실은 정통이 아닌 전통이며, 진짜 정통은 신약 계시록에 약속한, 추수되어 인 맞은 나라 12지파이다(계 7, 14장). 여기에 천국도 하나님도 영생의 양식도 있다(계 2~3장). 하나님과 말씀이 없기 때문에 악을 행하고 마귀의 하수인이 되었으나 자기는 알지 못하고, 악신의 성품으로 악을 행하는 것이다.

이를 깨우칠 수 있는 것은 오직 계시 말씀이다. 이 말씀이 곧 도(道)이고 종교이다. 한국 목자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계 21:1, 15:4~5 참고) 12지파에 대해 왜 핍박하는가? 이는 마귀 신을 받았기 때문이다. 아니라 하겠는가? 신천지 12지파는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이다.

자기들의 교단 명칭은 신약 성경에 약속한 명칭이 아니며, 자기들의 조직도 자기들이 자의적으로 만든 것이다. 참이 나타나니 거짓 것이 드러난 것이다. 만국이 와서 경배할 곳이 증거장막 성전이고, 하나님이 약속한 나라가 인 맞은 12지파 신천지이다. 이는 세상이 새롭게 된 새 하늘 새 땅이다(계 21:1~5).

이를 미워하는 자는 마귀 신을 받았기 때문이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서 계시록 성취를 증거함으로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이 자기들의 잘못된 교육이 드러나게 되니 핍박하는 것이며, 자기들이 하지 못한 것을 하므로 죽이려 하는 것이다.

이 거짓 목자들이 가르치는 주석은 성경이 아니며, 자의적으로 해석한 거짓 증거이며 다른 복음이다. 이 거짓 증거가 만국을 무너지게 한 음행의 뱀의 포도주이다(계 17, 18장). 그들의 손에 들고 있는 금잔은(계 17:4) 음행의 포도주가 담긴 주석이다.

한국의 목자들의 신앙은 참 신앙이 아니며, 성경 지식은 없고, 다른 복음인 주석이 그들의 지식이다. 신천지는 육하원칙에 의거하여 계시록의 예언의 뜻과 성취된 실상을 동시에 증거하므로, 신천지는 천하제일의 진리의 성읍이다.

천국도 하나님도 예수님도 이긴 자도 신천지에 있고, 약속의 나라 열두 지파도 신천지에 있다. 이것이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이다. 이 과실을 먹는 자는 영생한다. 그리고 생명나무 잎은 만국 소성을 위해 있고, 신천지는 그 잎으로 만국을 소성시키고 있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