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릎팍 도사에 출연한 하지원.

지난 23일 MBC 예능프로그램 ‘무릎팍 도사’에 천만관객 동원 배우 하지원이 떴다.

1인 토크쇼에 처음 출연했다며 매우 긴장한 모습을 보인 하지원은 “현실에서의 삶도 영화나 드라마처럼 재미있고 유쾌했으면 좋겠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영화 ‘색즉시공’에서 함께 출연했던 임창정으로부터 “‘지원이는 심심한 배우다’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말했다.

사생활이 다른 배우들에 비해 많이 공개되지 않았던 하지원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자신의 예명과 데뷔배경에 대해 고백했다.

하지원은 “친구들과 함께 동네 사진관에서 찍었던 사진이 있었는데 기획사에서 사진관에 걸린 사진을 보고 먼저 연락을 했다”며 데뷔동기를 밝혔다. 또한 ‘하지원(본명 전해림)’이란 예명은 “매니저가 ‘자신의 첫사랑 이름’이라며 지어준 것”이라고 말했다.

▲ 하지원. ⓒ천지일보(뉴스천지)
한때 왁스의 ‘오빠’란 곡으로 무대에 선 경험이 있던 그는 “지금은 말하고 싶지 않은 과거 속에 묻힌 ‘홈런(영화 OST)’이란 댄스곡으로 영화 홍보차 무대에 섰던 때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유명한 많은 남자 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췄던 하지원은 “질풍노도의 시기가 늦게 찾아 온 것 같다”며 “많이 외롭다. 이젠 정말 사랑하고 싶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편 하지원은 김명민과 함께 열연한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의 개봉(24일)을 하루 앞두고 있으며 각종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점령해 ‘해운대’에 이어 흥행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