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의류시장이 치열한 경쟁으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감성 마케팅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쇼핑몰이 있어 화제다.

▲ 시크릿 박스 사진 제공. ⓒ천지일보(뉴스천지)

일반적인 쇼핑몰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수입 여성보세의류를 선보이며 가을시즌을 맞아 최신 유행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패션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예쁜 옷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로 시크릿 박스(www.secret-box.co.kr)다.

주 구매고객은 2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다. 이곳은 저렴한 가격, 무료배송 이벤트와 함께 코디로부터 패션추천과, 매일 진행되는 신제품 업데이트로 즐겨 찾기 1위가 된 지 오래다.

여성정장 및 세미정장과 블라우스, 스커트, 팬츠, 원피스를 비롯해 가방, 지갑, 레깅스 등의 다양한 상품을 신제품으로 준비했다.

시크릿 박스 정 대표는 “인터넷쇼핑을 하면서 감각적인 얼짱 쇼핑몰 사진과 엣지있는 신상품으로 즐기고 싶다면 시크릿 박스를 찾아라”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또한 “연예인 스타일에 대한 지속적인 자료 수집과 헐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 씨야, 카라, 구하라, 니콜, 2en1과 같은 유명 모델이나 톱스타들의 최신 트렌드 스타일을 매일 연구하며 디자인하는 전문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속옷을 선물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속옷 코너도 오픈할 예정이며 온라인 의류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이 점차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시크릿 박스 이민호  www.secret-box.co.kr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