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차가버섯이 설 선물로 인기다.

차가버섯 발효과학 대표 상표인 김동명차가버섯(www.amcare.co.kr)은 설을 맞아 차가버섯 구매 고객에게 ‘차가버섯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동명차가버섯은 차가버섯 제품 300g 이상 구매 시 차가효소활력 1세트, 500g 이상 구매 시 차가버섯 추출분말 48g 세트, 1㎏ 이상 구매 시 차가버섯 추출분말 48g 세트와 엔자임차가버섯 10환 세트를 증정한다.

선물용 차가버섯 추출분말 48g 세트는 김동명차가버섯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일회용 포장단위 제품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엔자임차가버섯 10환 세트는 발효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단백분해효소 브로멜라인, 강황의 대표물질 커큐민, 21종의 식물발효액 및 금앵자 추출분말 등을 배합해 만든 고단위 환 제품이다.

차가효소활력은 특허출원공법(10-2013-0002013)을 적용한 제품으로 차가버섯과 발아현미, 25종의 곡물과 식물을 배합해 발효한 과립타입의 파우치 제품이다.

김동명 대표 자문위원은 “이번 이벤트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인들에게 차가버섯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차가버섯 먹는 방법 및 섭취량, 증정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센터나 김동명차가버섯으로 하면 된다.

한편 차가버섯은 북위 56~58도, 영하 30~40도에 이르는 시베리아 청정지역의 살아있는 자작나무에 기생해 자라는 희귀한 버섯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