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은 다른 해보다 가을이 더 빨리 다가와 패션계는 가을준비에 한창이다. 많은 여성들이 가을패션에 신경 쓰고 있는 요즘, 가을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는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에 여성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 시크릿박스. ⓒ천지일보(뉴스천지)

많은 쇼핑몰 중에서도 패션 감각과 현직 스타일리스트의 패션 코디, 매일같이 진행되는 신제품 업데이트, 심플하고 감각적인 코디로 이미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즐겨찾기 1순위인 쇼핑몰을 소개하고자 한다.

단순한 유행이 아닌 고객 하나하나의 스타일맞춤 전략으로 고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대박 옷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이쁜 옷 파는 사이트 ‘secret-box(www.secret-box.co.kr )’가 그곳이다.

네티즌들의 눈을 한 번에 사로잡은 것은 가격과 무료배송 이벤트뿐만이 아니다.

올 봄 2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10대에서 30대 여성까지 고객층을 넓힌 상태며, 시중가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차별화된 패션스타일로 많은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또한 연예인스타일에 대한 지속적인 자료수집과 헐리우드스타 린제이로한·전지현·박정아·한효주같은 유명 모델이나 톱스타들의 최신 트렌드 스타일을 매일같이 연구한다.

엣지 패션스타일에 대해서도 디자인 개발 중이라고 한다. 또한 요즘 너무 빨리 변화하는 패션트렌드에 뒤처지지 않기 위해 인기있는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하며 젊은 고객의 구미에 맞는 패션스타일을 연구 개발한다.

또한 수영복과 비키니도 판매 중이며 사이트 안에 언더웨어, 여성 속옷과 란제리는 아직 판매하지 않지만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서 속옷 쇼핑몰도 오픈 예정이다.

현재 시중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의류 브랜드와 견주어도 질적으로 크게 차이 나지 않고 대형 사이트의 가격비교에도 뒤떨어지지 않는 쇼핑몰이다. 쇼핑몰에는 이효리·이인혜·이민정·손담비·한채영 등의 스타일이 전시돼 있다.

문의) 시크릿박스 이민호, www.secret-box.co.kr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