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버니블루)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버니블루(대표 임선호)는 지난 11월 18일부터 진행 된 ‘유쾌! 상쾌! 통쾌!’ 페이스북 이벤트의 마지막 7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유쾌! 상쾌! 통쾌!’ 페이스북 이벤트는 ‘FunFun한 놀이’란 컨셉으로 주말 휴식에 대한 아쉬움과 한 주 시작에 대한 긴장감으로 더욱 피곤한 월요일을 버니블루와 함께 즐겁게 극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공개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버니블루는 지난 11월 18일부터 6주간 ‘버니블루 사행시 짓기’ ‘디스코팡팡 스니커즈와 어울리는 친구 소환’ 등 버니블루만의 통통 튀는 재치와 센스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실시 후 버니블루 공식 페이스북 팬은 10%가 넘게 증가했으며, 이벤트는 200여 명이 넘게 참여하는 등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오늘 공개한 마지막 7주차 이벤트는 ‘매장의 훈남, 훈녀를 찾아라!’로 버니블루 매장에서 직원과 함께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버니블루 사첼백을 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은 사진이 올라온 매장에는 버니블루 쇼핑백 및 머그컵과 10만 원의 축하금을 지원한다.

버니블루 마케팅팀은 “큰 경품을 걸고 진행하는 이벤트는 아니지만 버니블루 제품을 좋아하고,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소통의 기회로 생각한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물론, 이를 진행하는 버니블루 직원 모두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참여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버니블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