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성탄절을 맞아 축하예배를 진행했다. 이날 특별영상에서 조용기 원로목사와 이영훈 목사는 산타 모자를 착용하고 등장해 교인들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강수경 기자] 성탄절인 25일 전국 교회들이 성탄축하예배를 드린 가운데 세계 최대 규모 교회인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도 평상시 주일 예배와 마찬가지로 7부로 성탄예배를 드렸다. 이날 조용기 원로목사도 설교자로 나섰다.

조 목사는 ‘위대한 선물’이라는 제목으로 4부 예배 설교를, 이영훈 담임목사는 ‘이름을 예수라 하라’는 제목으로 2‧3부 예배 설교를 진행했다.

조 목사는 “왜 크리스마스를 축하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며 “예수님이 바로 우리에게 주신 ‘위대한 선물’”이라며 “하나님이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구원의 문을 열어주셨고, 이를 믿으면 죄가 사해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위대한 선물은 ‘선물 꾸러미’이다”라며 이 선물 꾸러미가 오중복음(중생 성령 신유 축복 재림의 복음)과 삼중축복(영적 물질적 육체적 축복)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선물 꾸러미를 믿으면 구원을 받고 치료를 받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 목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교인들이 갖춰야 할 덕목으로 용서‧사랑‧화해를 거듭 강조했다.

이영훈 목사는 “하늘보좌를 버리시고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삶은 사랑‧섬김‧희생‧나눔이었다”며 “성탄의 계절을 맞아 우리 모두 예수님의 삶을 본받아 죄와 절망으로 뒤덮인 세상에 사랑과 희망의 빛을 발하는 작은 예수의 삶을 살아가자”고 메시지를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