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티아이 엔터테인먼트가 아역배우를 꿈꾸는 어린이들을 위해 무료체험교실을 주최한다.

지난 여름방학에 이어 두 번째를 맞이는 ‘티아이 무료체험교실’은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4년 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12월 16일부터 2014년 1월 5일까지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결과는 2014년 1월 6일 발표할 예정이다. 특별히 접수기간 동안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무료체험교실 교육은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전속배우의 연기 트레이닝 경험이 풍부한 티아이 연기아카데미 강사가 맡아 자기소개, 표정연기, 대본연기 등 아역배우와 동일한 연기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티아이 엔터테인먼트의 박영식 대표가 진행하는 학부모 간담회와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전속배우가 함께 수업에 참여하는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참가자 모두에게 티아이 에이전시가 진행하는 드라마, 영화, 광고 캐스팅을 지원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와 관련 티아이 연기아카데미 측은 “연기교육은 아이의 자신감은 물론 조리 있게 말하는 방법, 대인관계 형성, 학습 집중력, 감정 조절 능력 등을 향상시켜 줄 수 있다”며 “티아이 무료체험교실을 통해 겨울방학 동안에 자녀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티아이 엔터테인먼트에는 아역배우 갈소원, 이레, 서영주, 남다름, 강지우, 김지영, 최원홍 등 2013년을 빛낸 명품 아역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티아이 무료체험교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