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2일 첫 입수자 탄생기념 발목 공개 “영광스런 첫 주인공 누구?” (사진제공: KBS)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새롭게 단장한 ‘1박 2일’이 시즌3의 영광스런 ‘첫 입수자 발목’을 공개했다. 네티즌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첫 입수자의 발목 사진에 환호하며 ‘첫 입수자’가 누구인지 추리에 나서고 있는 상태.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1박 2일) 측은 14일 첫 입수자 탄생을 알리며, 입수 멤버의 ‘발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5일에는 충남 서산으로 떠난 ‘1박 2일’ 멤버들의 두 번째 여행의 첫 날이 방송되는 가운데,앞서 제작진은 이번 여행이 첫 팀 대항전으로 ‘괴상한 레이스’를 펼칠 것을 예고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괴상한 레이스’ 중 바닷가에서 펼쳐진 미션에 실패한 팀에서 영광의 첫 입수자가 탄생했다. 미션에 실패한 세 명의 멤버들은 다시 기회를 얻기 위해 자진해서 ‘입수’를 요청했고, 이에 제작진이 응해 ‘입수’가 성사된 것.

공개된 사진에는 첫 입수자를 가늠해 볼 수 있는 ‘두 멤버의 발목’이 담겨있다. 갯벌 위 매끈한 하얀 다리와 알통이 특징인 튼튼한 다리가 눈에 띄는 데,이는 첫 입수자와 이를 격려하기 위해 또 다른 멤버가 맨발을 벗고 함께 갯벌에 서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에 대해 ‘1박 2일’ 제작진은 “시즌3의 첫 입수멤버는 자신에게 닥친 상황을 믿고 싶지 않아 했지만, 의연하게 겨울 바다를 품는 ‘최고의 포즈’로 감탄을 자아냈다”면서 “영광스런 첫 입수가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함께 담겨,이번 방송의 백미가 될 예정이다. 방송으로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1박2일’ 첫 입수자의 발목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1박2일 첫 입수자, 이번 제작진 정말 센스만점인 듯~첫 입수자 발목 사진을 공개할 생각을 하다니~” “1박2일 첫 입수자, 입수가 이렇게 반가운 건 처음이야~”, “추운 겨울 바다입수!생각만 해도 짜릿하다~기대만빵!” “1박2일 첫 입수자, 저 다리 누군지 난 알 것 같다~내 눈으로 확인해야지~” “그저 웃음만 나온다~겨울 바다를 품었다니 정말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줄 ‘1박 2일’ 시즌3의 충남 서산 두 번째 여행 이야기는 오는 15일 오후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