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투-듀크 출신 김지훈 사망에 김창렬 “아....지훈아....”(사진출처: 뉴시스, 김창렬 트위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듀크, 투투 출신 가수 김지훈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DJ DOC 김창렬이 애도를 표했다.

12일 김창렬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지훈아....”라는 글을 쓰며 애도의 뜻을 표했다.

한편 eNEWS 단독보도에 따르면, 김지훈은 이날 오후 2시 숨진 채 발견됐으며, 시신은 서울의 한 병원으로 옮겨졌다.

매체는 김지훈 지인의 말을 인용해 “김지훈이 금일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며 “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숨졌다”고 전했다.

이어 “가족들과 지인들은 고인의 비보를 접하고 시신이 안치된 병원으로 이동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자살로 추정되지만, 경찰의 추후 조사 결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지훈은 서울의 한 호텔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고인의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조사 중이다.

김지훈은 지난 1994년 그룹 투투로 데뷔, 2000년 김석민과 듀크를 결성해 활동했다. 이후 2010년 결혼 2년 6개월 만에 이혼했다. 김지훈은 향정신성 의약품인 엑스터시 투약 혐의를 받아왔다. 슬하에는 아들이 한 명 있다.

김지훈 사망 소식에 네티즌은 “투투 데뷔부터 듀크 결성까지 생각난다” “듀크 출신 김지훈 자살이라니 말도 안 돼” “김지훈 사망, 마음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