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만손, 피겨 퀸 김연아 우승 기념 이벤트 “숫자 100을 찾아라” (사진제공: 예컴)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김연아 우승 기념 이벤트 숫자 100을 찾아라!

지난 6, 7일 피겨 퀸 김연아가 크로아티아에서 열린 ‘2013 골든 스핀 오브 자그레브’에서 쇼트 프로그램 73.37점, 프리 스케이팅 131.12점을 받아 총점 204.49점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로만손’은 김연아의 우승을 축하하며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연아의 화려한 귀환을 기념하기 위해 김연아에게 영감을 받아 출시 된 ‘르 레브 드 연아(연아의 꿈)’ 주얼 밴드 타입 시계에 100개의 숫자를 각인 했다.

100개의 숫자 중 1번 시계는 김연아에게 헌정되고 나머지 숫자가 새겨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김연아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르 레브 드 연아(연아의 꿈)’ 의 주얼 메탈 밴드 출시와 함께 김연아의 우승 축하 깜짝 이벤트를 위해 케이스 뒷면에 1부터 100까지의 숫자를 넘버링 했다.

1번은 김연아 선수에게 우승을 축하하는 선물로 헌정됐고 나머지 100번까지의 시계를 구매한 구매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넘버링 시계를 구매한 고객은 본인의 인증 샷을 찍어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더와치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atches.korea)에 남기면 확인 후 사은품이 증정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