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오전 9시 부산시 기장군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 사무실에 협박문구와 협박 소포가 놓여져 있는 것이 발견, 부산 기장경찰서와 부산지방청 감식반이 출동해 사건 관련 증거를 수집해 갔으며, 감식결과가 나오는 즉시 수사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하 의원실에서 전했다. 사진은 하 의원 사무실 입구에 붙은 문구 모습. (사진출처: 뉴시스)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의 지역구 사무실에 또 다시 협박문과 흉기가 담긴 소포가 배달돼 경찰에 수사에 착수했다. 

하 의원실은 2일 오전 9시께 부산 기장군 기장읍의 하 의원 사무실에 ‘민족반역자 처단 투쟁위원회’라는 명의로 짧은 협박문과 함께 하 의원의 이름이 선명하게 적힌 식칼이 배달됐다.

출입문에 붙은 협박문에는 “시궁창같은 더러운 주둥이를 함부로 놀려 민족의 존엄에 도전하는 하태경 네놈에게 천벌이 내릴 것이다”라는 문구가 적시돼 적혀 있었다.

또 바닥에 놓인 흉기 한쪽 면에는 ‘하태경’ 다른 편에는 ‘곧 죽는다’고 쓰여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달 2일에도 하 의원 사무실에 ‘죗값 받겠다’ ‘대가를 치를 것이다’ ‘끝을 보자’ 등의 글이 적힌 와이셔츠가 하 의원 사무실로 배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선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