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뉴스천지)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추석 시즌에 맞춘 각 브랜드별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여성들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캐슬듀는 올 F/W 트렌드를 출시하며 매 시즌 트렌드를 리드해 나가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깊이 있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룩인 플라티나 퍼플리즘(Platina Puplism)으로 더욱 신비롭고 매혹적인 컬러를 제안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멀티 타입의 6색 새도우들의 출시와 함께 소장하고 싶은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의 구성에 있다.

색조 제품군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캐슬듀 쥬얼 샤워 퍼퓸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속 있는 구성과 예쁜 패키지로 인해 한가위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자기 관리에 여념이 없는 ‘그루밍족’, 그리고 ‘초식남’은 물론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짐승남’들에게도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는 매력남의 필수 조건이다.

하지만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어떤 순서로 화장품을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남성들을 위한 맞춤 선물은 보브옴므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그동안 남성들의 그루밍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보브옴므는 올 가을을 맞아 안티에이징이라는 컨셉의 이노베이션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스킨,로션, 에센스 겸용의 멀티 제품인 이노베이션 스킨 에센스는 남성의 주름 고민 혁신을 위한 안티 에이징 전문 제품으로, 늘어진 피부와 칙칙함의 근본부터 빠르게 잡아주는 고 기능성 라인이다.

또한 주름 개선•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 보습력이 뛰어나 남성의 피부를 보다 더욱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해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