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네파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소셜네트워크미래포럼이 주관하는 ‘제 6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에서 2년 연속 2개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은 소셜미디어와 웹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잘하는 신뢰받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발굴해 시상하는 대회다.

이번 시상은 1200여개 기업과 860여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총 4단계의 평가와 심의위원회 검증을 거쳤으며 네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소통경영활동을 높게 평가 받았다.

특히 네파는 ‘네파TV’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 신뢰도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며 국내 기업 중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은 ‘네파TV’라는 독창적인 동영상 기반 블로그 활동이 가장 큰 몫을 차지했다. 네파TV는 폭넓은 영역의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국내 실정에 적합한 아웃도어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온라인 채널이다.

현재까지 클라이밍, 캠핑, 익스트림 스포츠, 낚시, 여행 등 약 270여 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긍정적인 아웃도어 문화 알리기에 앞장서 누적 조회수 약 26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소셜 브랜딩 사례로 기록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