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연석 화보 비하인드컷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배우 유연석이 치명적 남자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부드럽고 다정다감한 성격의 밀크남 ‘칠봉이’로 사랑 받고 있는 유연석이 패션매거진 ‘엘르(ELLE)’의 화보 현장 스케치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유연석이 모델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를 과시하거나 대기실에서 헤어스타일을 다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짙은 눈썹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여심(女心)을 설레게 한다.

또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던 그는 카메라 밖에서는 해맑은 미소를 머금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데, 이같이 천진난만한 소년과 세련된 도시남 사이를 오가는 그의 블랙홀 매력에 많은 이가 호감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응답하라 1994’에서 풋풋하면서도 감성적인 ‘칠봉이’ 캐릭터에 완전히 동화된 그는 옴므파탈 매력으로 변신한 자신의 모습이 어색한 듯 연신 쑥스러운 미소를 보였으나, 촬영 시작과 동시에 웃음기를 지운 얼굴로 화보 콘셉트를 소화해내는 프로다운 면모로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 화보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연석 화보 비하인드컷 너무 귀엽다” “유연석 화보 비하인드컷 카리스마 돋보이네” “유연석 화보 비하인드컷 칠봉이의 무한 매력”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이 안방극장의 ‘칠봉앓이’를 주도하며 매회 관심과 사랑을 집중시키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