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12월 2일 오후 6시 30분부터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홀에서 개최한다.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에듀윌 동영상 강의와 학원 수강생이라면 참석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선착순 300명 모집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2014년 고품격 캘린더와 고급 텀블러, 프리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합격자 모임은 그동안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향후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다.

이영방, 장혁, 고형곤, 홍정표, 심정욱, 신대운, 임선정, 신준선, 배상용, 연제호, 신성룡, 김윤석, 이장춘 교수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강 교수진들이 모두 참석해 수험생들과 합격의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합격자 모임 운영 방안 및 각 지부별 임원진 소개, 그리고 단합의 시간을 통해 지속적인 커뮤니티 운영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합격생들이 창업이나 취업을 하는데 있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도록 할 방침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1차, 2차 시험을 치러 매 과목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면 취득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으로 구성된 1차 시험과 부동산중개업법령 및 실무, 공시법령 및 관련세법, 부동산공법을 평가하는 2차 시험으로 나뉜다.

제24회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27.2%를 기록했으며 에듀윌은 98.5%의 강의내용 출제율을 기록해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적중문제와 적중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12월 7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에듀윌 공인중개사 노원학원과 인천 부평학원에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전략적 학습을 돕기 위해 2014년 최신 합격전략과 과목별 수험전략이 공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