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출시 이벤트
드롭탑,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출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카페 드롭탑은 2013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커피 메뉴로 ‘스윗 카페오레’ 및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를 출시했다. 또 이를 기념해 ‘프랑스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및 ‘2013 크리스마스 스페셜 머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윗 카페오레’는 ‘드롭탑 월드커피 테이스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메뉴다. ‘드롭탑 월드커피 테이스트’는 세계 각지의 대표 커피메뉴를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커피 문화를 소개하는 프로젝트이다.

지난해 출시한 호주, 뉴질랜드의 대표 커피 ‘플랫 화이트’에 이어 프랑스의 대표 커피 ‘카페오레’를 드롭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카페 드롭탑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 출시를 기념해 ‘파리에서 보내는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두 가지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는 ‘프랑스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영수증 응모 이벤트로 이달 18일부터 12월 30일까지 음료 구매 후 드롭탑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한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월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을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프랑스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드롭탑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상품권과 시즌 머그컵, 무료 공연 티켓 등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2013 크리스마스 스페셜 머그 증정’ 이벤트로 이달 18일부터 2014년 1월 31일까지 드롭탑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0잔을 구매한 고객에게 드롭탑 크리스마스 스페셜 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