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좌측부터 카페베네 김재일 총괄사장과 한국 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카페베네는 지난 13일 파주 축구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NFC)를 찾아 한국 축구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고 관련 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축구협회(KFA)의 공식 후원사인 카페베네는 스위스와의 국가대표 평가전을 앞두고 있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방문했다.

카페베네는 겨울을 맞아 최근 새롭게 선보인 렉스텀블러와 머그컵, 기프트카드 등을 응원 선물로 준비해 선수들을 비롯한 감독, 관계자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홍명보 감독에게는 카페베네 김재일 총괄사장이 응원 선물을 직접 건네며 한국 축구대표팀의 이번 평가전 승리를 기원했다.

또한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평가전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선수들과 코칭스텝, 감독을 위해 휴식시간에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지원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번 스위스전 경기 티켓을 받을 100쌍을 선정하기도 했다.

카페베네는 지난 2011년 9월부터 올해로 3년째 대한축구협회와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로 참여해왔다.

또한 ‘카페베네 U리그 챔피언십’ 축구대회 지원 등을 통해 한국 축구 저변 확대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