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고객행복경영대상 대상 수상
결혼정보회사 ‘듀오’, 고객행복경영대상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2013 고객행복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8주년을 맞는 듀오는 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1999년부터 2013년까지 15년간 연평균 16%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2012년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에서는 주요 4개 업체 매출액 기준 ‘점유율 63.2%’를 차지했으며, 지난해 매출 310억 원, 순이익 24억 원을 기록했다.

‘결혼해 듀오’를 슬로건으로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을 핀 결과 현재 회원은 2만 8000여 명이고, 듀오를 통해 결혼한 사람은 2만 7652명이다.

듀오의 핵심 성공 비결은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과 투명한 경영, 고객만족서비스에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듀오 매칭 시스템은 최적의 이상형 정보를 제공해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듀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회사규모와 재무건전성 관련 경영지표를 발표하며 투명한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듀오는 ‘인생종합컨설팅’ 기업을 목표로 한국의 건전한 결혼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편 듀오는 강남 본사를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거점 도시에 11개 지사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LA, 뉴욕, 뉴질랜드 등 해외지사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