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쁜 남자’ 장근석 빼빼로데이 사진 공개 “女心 사르르”(사진출처: 장근석 트위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빼빼로데이를 맞아 ‘빼빼로 방사능’ ‘빼빼로데이’ ‘빼빼로’가 검색어에 올랐다.

이에 ‘예쁜 남자’ 장근석이 센스만점 빼빼로 데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장근석이 바쁘게 이어지는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기념일을 잊지 않는 센스를 보여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장근석의 트위터에 게재된 사진 속에는 팬들이 선물한 빼빼로 꾸러미를 끌어안은 채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소중한 듯 빼빼로를 품에 꼭 안고 있는 모습은 팬들을 향한 그의 애정이 엿보여 마음까지 예쁜 남자임을 입증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근석은 빼빼로 보다 더 달콤한 예쁜 남자 표 꽃미소로 주변까지 환하게 물들이며 많은 여성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방사능 빼빼로가 선물” “장근석 미소 정말 예쁜거 아닌가요?” “예쁜 남자 완전 기대 중! 파이팅!” “빼빼로보다 장근석에 더 눈이 간다” “팬 사랑도 남다른 장근석! 최고!” “장근석 빼빼로데이 인증샷, 방사능 빼빼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예쁜 남자’에서 고고한 자태, 카사노바보다 뛰어난 언변, 그리고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초절정 미모를 지닌 독고마테로 분해 대한민국 모든 여성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