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 매너다리(사진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매니지먼트 숲 공식 트위터, 쇼박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공유 매너다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2년 10월 공유는 SBS ‘한밤의 TV연예’는 공유의 광고 촬영현장을 찾았다.

리포터 하지영은 “키가 더 큰 것 같다”며 “눈을 마주 보며 인터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공유는 다리를 벌려 매너다리를 선보이며 하지영에게 눈높이를 맞췄다.

이에 하지영은 “배우가 이렇게 다리를 벌리고 서있어도 되냐”고 질문하자 공유는 “드라마를 촬영할 때도 이런 경우가 잦다. 상대 여배우와 키 차이가 크게 나기 때문에 눈높이를 맞추려면 다리를 벌리고 서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공유 매너다리가 화제가 된 것은 8일 매니지먼트 숲 공식 트위터에는 “광고촬영현장 대기실. 무심한 듯 보여도 여성 스탭을 배려하는 센스 넘치는 공유의 매너다리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공유의 매너다리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공유는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마인드브릿지 광고 촬영현장 대기실에서 여성 스탭을 배려하는 일명 ‘매너다리’를 선보였다.

이에 네티즌은 “나한테도 매너다리를 보여주세요” “역시 공유네!” “공유 매너다리 짱” “공유 매너다리 완전 시크한데” “공유 좋으다” “공유 매너다리, 배려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첫 액션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용의자’는 오는 12월 개봉, 다시 한 번 대한민국 여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