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사진제공: tvN)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소식이 화제다.

tvN 측은 11일 음식을 앞에 둔 주인공들의 44색 캐릭터가 돋보이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포스터를 공개했다.

식샤를 합시다1인 가구이자 돌싱녀인 주인공 이수경(이수경 역)을 중심으로 혼자 살아서 더 배고프고, 더 외로운 사람들의 로맨스와 일상을 군침 돋게 그려낼 공감 드라마. 이수경과 그녀의 옆집에 사는 두 이웃, 미스터리 매력남 윤두준(구대영 역)과 해맑고 사랑스러운 윤소희(윤진이 역), 그리고 이수경이 다니는 변호사 사무실의 대표 심형탁(김학문 역), 4명의 남녀가 그려내는 에피소드들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개된 식샤를 합시다포스터에는 음식을 앞에 두고, 개성 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주인공들 앞에 놓인 음식은 극중 캐릭터를 잘 표현해주고 있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이수경은 푸짐한 해물탕과 족발, 국수와 전 등이 차려져 있는 떡 벌어진 한식 상차림을 앞에 두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CJ E&M의 박준화 PD주인공들이 음식을 먹고 있는 포스터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매력과 식샤를 합시다의 차별화 포인트인 먹방을 잘 보여주고 있다특히 여주인공인 이수경은 망가지는 모습도 두려워하지 않고 리얼한 먹방 연기를 펼치는 등 털털한 매력으로 제작진도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혼자 사는 싱글족들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28일 밤 첫 방송된다.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드라마 기대된다”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먹방이 대세네”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대박나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