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동하. ⓒ천지일보(뉴스천지)

현진영에게 직접 보컬레슨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현진영Go 프로젝트’에 최근 ‘생각이 나’를 발표한 부활의 메인 보컬 정동하가 합류한다고 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동하는 부활의 메인보컬로 2005년 발탁된 후 최근까지 부활의 메인보컬로 활동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되면서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함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현진영Go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전화가 폭주하는 등 가수 지망생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특별히 중고생들을 위해 무료 수강 기회도 주어진다. SBS방송아카데미예술원은 지마켓 ‘10대 이벤트’를 통해 오디션에 참여하는 학생들 중 2명을 선발해 무료수강의 기회를 주기로 한 것이다.

SBS방송아카데미예술원 관계자는 “현진영 보컬학과장에게 이번 아이디어를 들었을 때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다. 실제로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현실에 대한 높은 벽으로 중도에 포기할 때마다 안타까웠던 적이 많았는데 직접 아카데미를 통해 음반 발매의 기회까지 주자는 현진영 학과장의 아이디어에 흔쾌히 동참하게 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가수의 길로 한발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진영Go 프로젝트는 보컬학과 수강생들에게 주어지는 특별 혜택으로 학과과정 중 매월 테스트와 수강 종료 후 치러지는 오디션을 통해 3인을 선발, 현진영이 직접 프로듀싱하는 음반의 녹음 기회가 주어지며, 이를 음반으로 발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