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체육회가 7일 서울시체육회 대강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개한 ‘한국여자축구 실업 감독 간담회 안건’ 문서에 따르면 7번 항목에 ‘박은선 선수 진단’이라고 명확하게 명시돼 있다. 내용은 ‘2013년 12월31일까지 출전 여부를 정확히 판정하여 주지 않을시 서울시청팀을 제외한 실업 6개 구단은 14년도 시즌을 모두 출전 거부한다는 의견’이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서울시체육회가 7일 공개한 ‘한국여자축구 실업 감독 간담회 안건’ 문서에 따르면 7번 항목에 ‘박은선 선수 진단’이라고 명확하게 명시돼 있다. 내용은 ‘2013년 12월31일까지 출전 여부를 정확히 판정하여 주지 않을시 서울시청팀을 제외한 실업 6개 구단은 14년도 시즌을 모두 출전 거부한다는 의견’이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7일 오전 서울 중랑구 서울시체육회에서 시청 여자축구단 박은선 선수 성별 논란에 관한 기자설명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설명회에는 주원홍 서울시체육회 실무부회장과 김준수 사무처장, 서정호 감독이 참석했다.

앞서 박은선의 소속팀 서울시청을 제외한 6개 구단 감독들은 비공개 간담회를 갖고 박은선의 성별 논란을 제기하며 다음 시즌에 박은선을 WK리그 경기에 뛰지 못하도록 하자고 의견을 모은 것으로 알려져 파문을 일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