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 김남주 수능 응시 “저 도시락 싸왔어요”(사진출처: 뉴시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에이핑크 김남주는 7일 오전 서울 금천구 서울특별시교육청 제15지구 제19시험장인 서울 금천구 동일여자고등학교에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김남주는 빨간색 코트에 검정색 바지, 운동화를 신고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민낯임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 수능 응시 연예인 중 걸그룹 가수로는 ‘에이핑크’의 김남주, ‘AOA’ 설현, ‘헬로비너스’의 유영, ‘파이브 돌스’의 혜원과 은교 등이 응시한다.

올해 수능 응시 연예인 중 보이그룹 가수는 그룹 ‘보이프렌드’ 세 명의 멤버 민우·영민·광민, 그룹 ‘틴탑’의 창조와 리키,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 그룹 ‘마이네임’의 채진 등이다.

반면 1995년생인 박지빈은 수능 포기 의사를 밝혔으며 연준석과 주다영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모집에 합격해 14학번 새내기가 된다. 김보라와 ‘아이스크림 소녀’로 이름을 알린 최아라는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에 각각 수석, 차석으로 나란히 합격했다.

이에 네티즌은 “김남주 수능 패션도 짱” “김남주 수능 잘 보길” “김남주 수능 노력한 만큼 결과가 좋길 바란다” “김남주 수능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