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온라인이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다양한 맵 업데이트를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가 서비스 중인 ‘환생온라인’은 지난 10월 10일 정식 오픈 이후 약 1만 명의 이용자가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또 이용자 급증에 따라 지난달 22일에 신규서버를 오픈했다.

인간과 요괴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소재로 개발된 환생온라인은 남녀혼탕 시스템과 요괴펫 길들이기, 결혼시스템 등의 콘텐츠로 오픈 전부터 관심을 끈 바 있다. 특히 게임 완성도 및 콘텐츠 구성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비즈네트웍스는 신규서버 오픈 당시 50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6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50레벨 이상의 유저들을 위한 ‘선령계곡’이 업데이트된다. 선령계곡은 크로스서버 필드 맵으로 입장 후 다른 서버의 유저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동 사냥 상태에서 기존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서버유저들의 놀이터다.

또 크로스서버 전장에서 랭킹 포인트가 높은 유저는 초강력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신규서버 오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환생온라인’ 홈페이지(reborn.nolzz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