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2014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대구‧부산 순회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상대적으로 시험이나 학습전략에 관한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 지방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9일 오후 2시에는 교보문고 대구점에서, 10일 오후 2시에는 부산점에서 ‘2014 합격전략 공개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순회특강에는 부동산공시법 대가 배상용 교수가 초빙돼 2013년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해 주고 2014년 합격을 위한 시험준비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질의응답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어서, 평소 궁금했던 내용들을 정리해 간다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공개특강 별로 선착순 5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프리노트와 수첩 등이 증정되고, 선착순 10명에 한해 에듀윌 고급 도비담요를 증정한다.

공개특강에 참석하기 전 에듀윌이 무료 제공하고 있는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수강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 과목별 수강을 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합격기준은 과목별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다. 2014년 제25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사전공고는 12월에 발표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