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무지개’ 유이 차예련 각선미 대결 “막상막하”(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황금무지개’ 유이와 차예련 각선미 대결이 포착됐다.

최근 MBC 새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 현장 스태프의 SNS를 통해 배우 유이, 정일우, 차예련, 이재윤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보며 미소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일우와 이재윤은 정장을 입었고, 유이와 차예련은 블랙 원피스로 각선미를 드러냈다. 특히 나란히 앉아서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두 여배우의 늘씬한 몸매가 돋보인다.

공개된 사진은 10월 31일 진행된 ‘황금무지개’ 제작발표회 이후 영상 인터뷰를 끝내고 유이, 차예련, 정일우, 이재윤 등 네 주인공의 기념사진을 현장 스태프가 찍은 것.

한편 ‘황금무지개’는 한 여성이 고난을 딛고 정으로 뭉친 일곱 남매와 함께 성공을 이뤄가는 내용을 담은 MBC 새 주말드라마로 오는 2일 첫 방송된다.

유이 차예련 사진을 본 네티즌은 “유이 차예련 각선미 대결 우열 가릴 수 없네” “네 사람 모두 비현실적인 비주얼” “유이 차예련 마네킹 몸매 부러워” “사진 보기만 해도 눈부셔” “유이 차예련 비현실적 다리길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