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고은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여신등극”(사진출처: 뉴시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대종상 영화제에서 한고은의 레드카펫 의상이 네티즌의 관심사에 올랐다.

배우 한고은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 50회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았다.

한고은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한고은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드레스 최고네요” “한고은 대종상 레드카펫 영화제 최고 여신등극” “한고은 대종상 영화제 베스트드레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은 KBS2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7차전 경기 생중계로 인해 오후 10시부터 녹화방송으로 방송됐다.

이날 신현준, 하지원이 사회를 맡은 ‘제 50회 대종상영화제’ 레드카펫에는 김재영, 서인국, 신민철, 선우, 박두식, 박민하, 신소율, 갈소원, 오달수, 이상봉, 조정석, 클라라, 진지희, 이준, 하지원, 최정원, 황정민, 박정민, 오윤아, 문정희, 이정재, 한고은, 류승룡, 김수현, 박성웅, 신현준, 혜박, 양동근, 정준, 심이영, 조민수, 한은정, 유준상, 최진혁, 장영남, 고아성, 엄지원, 천민희, 이세영, 이켠, 서은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올해 ‘50회 대종상영화제’에는 이정재, 류승룡, 황정민, 조민수, 엄정화, 안성기, 양동근, 서인국, 최진혁, 엠블랙 이준, 한고은, 한은정, 심이영, 최정원, 클라라, 이세영, 디자이너 이상봉, 모델 혜박 등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또 아이유와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등이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