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레드불은 오는 11월 3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 비보이 국제대회인 ‘레드불비씨 원 2013 서울 월드파이널(Red Bull BC One 2013 Seoul World Final)’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알루미늄 보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레드불 비씨 원 한정판’에는 레드불 패키지 디자인 역사 상 최초로 비씨 원 대회의 역대 우승자 중 한국 선수들의 역동적인 비보잉 이미지를 새겨 넣는다.

비보이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이번 ‘레드불 비씨 원 한정판’은 총 350000병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10월 28일부터 편의점, 할인마트 등에서 판매 예정이다.

한편 레드불은 한정판 출시와 함께 비씨 원 퀴즈 배틀(Red Bull BC One Quiz Battle)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씨 원 퀴즈 배틀 이벤트는 ‘레드불 비씨 원 한정판’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 퀴즈 배틀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레드불 비씨 원에 대한 퀴즈를 모두 풀면 응모할 수 있다.

1차 이벤트는 11월 17일까지, 2차는 11월 18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레드불 비씨 원 2013 서울 월드파이널 티켓 및 애프터파티 초대권과 비씨 원 캡 캐리어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