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탐앤탐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전국 매장과 온라인 SNS에서 독도사랑 캠페인을 펼치고 같은 날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작품 접수를 시작했다.

탐앤탐스는 매년 광고공모전을 통해 독도사랑 작품을 공모하고 있으며 공모전 수상작을 활용하여 전국 매장과 전 세계 매장에서 독도와 대한민국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특히 미국 LA의 대형 옥외광고판에는 독도 수호 캠페인 광고가 게시되는 등 광고공모전 수상작들이 전 세계에 대한민국과 탐앤탐스를 알리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에는 독도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독도사랑 주제 이외에도 내년도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대회 선전을 기원하는 ‘Passion of korea’를 나라사랑 주제로 선정해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에도 나설 예정이다.

또한 지구온난화‧자원절약 등 환경사랑 주제의 광고작품을 접수해 환경보호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24시간‧MD상품‧글로벌(해외진출)‧탐탐의4계절‧프레즐 등 탐탐사랑 주제를 통해 다양한 광고 작품을 공모하여 탐앤탐스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은 나라사랑‧환경사랑‧탐탐사랑 각 주제별로 영상‧지면‧옥외광고 작품을 공모하며 각 주제‧부문 별로 총 12개 수상팀을 선발한다.

광고A형 대상과 우수상에는 각 300만 원, 200만 원, 광고B형 대상과 우수상에는 각 150만 원, 10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하며 부상으로는 태국왕복항공권, 제주왕복항공권,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탐앤탐스 MD BOX 등 풍성한 시상품이 수여된다.

또한 환경사랑 주제 각 부문 별 대상은 환경부장관이 수여하여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공모전 응모페이지에서 응모서류를 접수하고, 작품업로드 웹하드에 작품을 업로드한 뒤 서류를 우편으로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