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서울지방경찰청 제1기동단 김병구 단장(왼쪽 네 번째)과 에듀윌 양형남 대표(왼쪽 다섯 번째)가 감사장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제68주년 경찰의 날을 맞이해 전·의경들을 위한 교육지원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지방경찰청 기동본부장이 수여하는 감사장을 받았다.

감사장 전달식은 지난 21일 오전 11시 서울지방경찰청 제1기동단에서 열렸으며 전달식에는 서울지방경찰청 제1기동단 김병구 단장과 에듀윌 양형남 대표 등이 참석했다.

에듀윌은 지난 5월 서울지방경찰청 제1기동단과 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업무협약을 통해 에듀윌은 서울경찰청 산하 기동단 전·의경 및 현직 경찰들에게 창조적인 경찰공무원 양성을 위해 경찰공무원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상호교류를 통한 경찰공무원 임용 및 승진 교육 협력 체제를 구축해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유기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에듀윌은 전·의경 프리패스반을 구성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전·의경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기 위해 적극 앞장서왔다.

에듀윌은 1992년 창립이래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기업교육, 학원사업, 종합출판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한 종합교육기업이며, 공무원 교육의 경우 경찰, 9급, 7급, 기능 9급 공무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양형남 대표는 “교육기업으로서 전·의경 및 현직 경찰 분들의 자기개발과 취업 진로 지원 등을 위해 교육지원을 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이 컸는데 이렇게 감사장까지 받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노력해 달라는 의미로 알고 우리나라 치안을 책임질 우수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고 배출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