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천수 불구속 입건, 해명 내용 보니… “완전 실망이야”(사진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이천수 불구속 입건에 최근 해명 내용이 네티즌의 관심사에 올랐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16일 이천수를 소환해 조사한 결과,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천수는 지난 14일 인천 구월동의 한 술집에서 김모씨(30)를 폭행하고 김씨의 휴대전화를 부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14일 이천수는 한 매체와 가진 인터뷰에서 “집 앞에서 와이프랑 자리를 하고 있었다. 취객들이 아내에게 시비를 걸기에 함께 피하려 그런 것이다”라며 폭행 시비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이천수는 지난 14일 0시 45분쯤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의 한 술집에서 손님과 시비 끝에 폭행하고 그의 휴대전화를 파손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당시 이천수는 “아내와 지인들과 함께 있었으며, 아내에게 시비를 걸어오는 이들을 막기 위해 혼자 화를 참다가 맥주병을 깨트렸다”고 주장했다.

이에 네티즌은 “이천수 해명 완전 실망이다” “이천수 해명 거짓말?” “이천수 불구속 입건, 인천 유나이트 입장은?” “이천수 해명, 이 사람 어쩌면 좋나” “이천수 해명, 폭행도 나쁘지만 거짓말은 더 나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