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킹맥스, 신규 학습코스 60개 ‘비즈니스패턴’ 과정 오픈 (사진제공: 스피킹맥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는 자사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신규 학습코스 ‘비즈니스패턴’ 과정을 15일 오픈했다.

‘비즈니스 패턴’ 과정은 비즈니스 영어가 필요하지만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많이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됐다. 비즈니스에서 자주 사용되는 60개의 패턴과 함께 전 세계의 전문가들에게 실용적인 팁을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코스를 통해 학습자들은 고객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계약성사, 프리젠테이션, 회의 및 협상, 오피스 커뮤니케이션 등 실제 직장에서 벌어질 만한 모든 상황을 미리 대비할 수 있다.

총 4주 과정으로 제공되는 ‘비즈니스패턴’ 과정은 총 18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리콘밸리와 뉴욕 지역의 현직CEO와 컨설턴트, 헤드헌터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직접 등장해 자주 사용하는 핵심표현과 현장감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한편,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맥스 ‘비즈니스패턴’ 과정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15일부터 티켓몬스터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은 ‘비즈니스패턴’ 과정을 포함한 스피킹맥스의 12개 전 과정을 모두 학습할 수 있으며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든 스마트기기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최근 직장 내에서 영어회화 능력이 중요시되고 있지만, 실제로 비즈니스에 특화된 영어를 배우기에는 어려운 상황”이라며 “스피킹맥스 ‘비즈니스패턴’ 과정은 단 기간에 비즈니스에 필요한 영어를 배우기에 최적화된 학습과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