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방관과 부딪혀 목숨 건져(사진출처: YTN 방송화면 캡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소방관과 부딪혀 목숨을 건진 사건이 전해져 화제다.

부산의 한 아파트 11층에서 투신한 20대 여성이 아래에서 구조활동을 하던 소방관과 부딪혀 목숨을 건졌다. 다행히 소방관도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

15일 오전 330분쯤 부산 부산진구 모 아파트 11층 베란다에서 A(28, )씨가 투신하려 한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이후 부산진소방서 김모(40) 소방장 등이 긴급 출동해 A씨가 베란다 난간에 매달려 있는 것을 확인하고 아파트 아래에 에어 매트를 설치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미처 매트 설치를 완료하기 전에 A씨는 오전 410분쯤 아파트 아래로 뛰어내렸고 작업 중이던 김 소방장의 등에 부딪힌 뒤 바닥으로 떨어졌다.

소방관 등에 부딪친 덕분에 충격이 완화된 A씨는 손과 다리에 골절상만 입었을 뿐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다. 김 소방장도 등과 무릎에 타박상과 찰과상만 입고 큰 부상은 없었다.

경찰조사 결과 A씨는 집 근처에서 최근 실연한 것을 비관하며 친구 B(28, )씨 일행과 술을 마시다가 혼자 귀가해 자살소동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B씨는 A씨가 보이지 않자 전화를 걸어 집에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A씨의 집으로 찾아갔지만 A씨가 문을 잠근 채 뛰어내리겠다고 하자 곧장 119에 신고했다.

소방관과 부딪혀 목숨 건져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방관과 부딪혀 목숨 건져, 운이 좋았네” “소방관과 부딪혀 목숨 건져, 실연했다고 죽으려하다니” “소방관과 부딪혀 목숨 건져, 소방관 안다쳐서 다행이다” “별일이 다 있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