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은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을 위한 ‘제23회 학습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열리며 현재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학습자 설명회’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하려는 수강생들을 위해 구체적인 온라인 수업진행 방식 및 수강 노하우를 전달함으로써 수강생들의 원활한 학습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설명회는 학점은행제 소개, 2013년 1학기 성적우수자 장학금 수여식, 라이브 명사특강, 성공학습 오리엔테이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명사특강은 한국청소년학회 사무총장을 맡고 있는 허성욱 에듀윌 전임교수가 초빙돼 ‘사회복지사 활동 분야와 전망’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성공학습 오리엔테이션은 맞춤식 정보전달을 위해 신입회원과 수강회원을 구분해 신입회원에게는 ‘내게 맞는 학습설계 및 수강계획’이라는 주제로 1대1 개별 맞춤학습 설계가 진행되고, 수강회원의 경우 학점, 학위, 자격증 신청 안내와 온라인 학습 시연 및 주의사항 등이 전달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학습가이드가 포함된 성공학습 선물세트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1과목 무료수강권과 USB(8G)와 미용도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과정 2013년 2-3차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사 2급이나 보육교사 2급, 건강가정사 과정을 신청하면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담당 선생님과 전화상담 후 4일 이내 수강 결제를 하면 얼리버드 혜택이 적용되어 5%의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