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녀 배우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엠마 왓슨(사진출처: 베네딕트 컴버배치 공식 홈페이지, 엠마 왓슨 페이스북)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37)와 엠마 왓슨(23)이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녀 영화배우로 선정됐다.

영국 매거진 엠파이어는 지난 2일(현지시각) 최고의 섹시 남녀배우 50을 묻는 여론조사를 결과 엠마 왓슨과 함께 ‘셜록 홈즈’의 베네딕트 컴버배치(37)가 세계 최고 섹시 남녀 영화배우로 뽑혔다고 13일 밝혔다.

금발의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최근에는 영화 ‘제5계급(The Fifth Estate)’에서 폭로사이트 위키리크스 창설자인 줄리안 어산지 역을 맡았다. 베네딕트는 ‘어벤저스’의 톰 히들스턴과 ‘트와일라잇’의 로버트 패틴슨을 눌렀다.

영화 ‘트와일라잇’의 주연 로버트 패틴슨을 각각 2-3위로 제치고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은 “베네딕트 컴버배치 엠마 왓슨, 셜록에서의 면모를 보면 누구든 섹시하다고 하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각종 영화에서 악당으로 나오는 모습 보면 확실히 섹시해” “베네딕트 컴버배치 엠마 왓슨, 섹시 배우라구” “베네딕트 컴버배치 엠마 왓슨, 세계 최고 섹시 배우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