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가네 식구들’ OST ‘사랑찾아 인생찾아’ 런칭(사진제공: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입에 착착 감기는 가사와 멜로디로 KBS 2TV 주말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제작 ㈜드림이엔엠)의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했던 OST ‘사랑찾아 인생찾아’ 앨범이 12일 드디어 공개된다.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흘러나오는 공감 가사가 매력적인 노래 ‘사랑찾아 인생찾아’는 애절하고 호소력이 짙은 목소리의 가수 조항조가 불러 방송 직후 화제를 불러일으킨 곡. 첫 방송이후 줄곧 주말극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왕가네 식구들’의 상승세와 맞물리며 동반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매번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그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황진이’ ‘성균관 스캔들’ ‘선덕여왕’ 등을 작업한 엄기엽 음악감독과 가수 조항조 만나 고심 끝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으로 국민드라마에 이은 국민가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을 매주 애청하고 있다”는 가수 조항조는 “OST ‘사랑찾아 인생찾아’가 이 시대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희망가가 되기를 바란다”며 소소한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왕가네식구들’의 타이틀곡인 ‘사랑찾아 인생찾아’ 는 수많은 음원런칭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만큼이나 매력적인 ‘조항조’의 ‘사랑찾아 인생찾아’ 는 오는 10월 12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런칭 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