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투스,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등 풀서비스 제공.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가 8일 진행된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는 오후 4시부터 채점 및 점수 입력으로 가능하다.

또 오후 5시부터 채점결과분석 및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가 제공되고 오후 10시부터는 해설강의가 제공된다.

이투스의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등급을 확인할 수 있어 현재 포털사이트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투스는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외에도 모의고사 풀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외에 이투스는 오늘까지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수능 후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정시 합격 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9일까지 의견 나눔 게시판에 10월 모의고사 등급컷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면 입시전문가의 답변과 추첨을 통한 간식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간식 이벤트 당첨자는 14일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네티즌들은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정말 좋은 듯”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다양해서 만족”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외에도 이벤트가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