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포’ 출시 앞서 국내 대규모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현대아이비티(대표 전용하)가 12시간 이상 순수 비타민C를 피부에 공급하는 신물질인 비타브리드C를 주성분으로 한 순수 비타민C 여드름 제품 ‘엔카포’를 출시에 앞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대규모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아이비티는 페이스북과 쇼핑몰을 통해 10월 중 신청하는 신청자 중 선착순으로 10000명에게 제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아이비티는 ‘엔카포’를 전세계 구매의뢰처에 샘플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미 일본 등 세계 여러 업체와는 상담을 시작한 상태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근화제약을 통해 오는 11월부터 전국 약국 및 병원에서 판매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아이비티의 ‘엔카포’는 여드름 등 피부질환을 항생제나 스테로이드제, 호로몬제 등 약물이 아닌 순수비타민C로 안전하고 효능있게 관리할 수 있는 세계시장을 목표로 한 자사의 첫 코스메슈티컬 제품이다.

비타브리드C는 미국화학회지(JACS),독일화학회지(AngewandteChemie-International Edition)의 표지논문으로 선정됐다.

네이쳐(Nature)지에 하이라이트로 소개된 바 있으며, 세계적인 학술대회인 미국 재료학회 MRS (Materials Research Society)에서 유망한 세계 8대 혁신 기술로 소개된 바이오 융합기술을 활용한 피부전용 비타민C-미네랄 신물질로서국제 화장품 원료규격집(ICID)에도 등재돼 국제적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미국, 중국, 유럽 등 전세계에 특허 등록도 마친 상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