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CJLION)

[천지일보=김지연 기자] CJLION의 항균 손 세정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9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아이! 깨끗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들이 즐겁게 거품으로 손을 씻으면서 보다 자연스럽게 위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만 4~9세를 대상으로 유치부·초등저학년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주제는 유치부 ‘내가 좋아하는 아빠와 놀이’, 초등학교 저학년부 ‘내가 제일 깨끗해!’로 정해졌다. 참가자는 각 주제에 맞는 작품을 8절지에 그려 출품하면 된다.

작품접수는 아이! 깨끗해 공식 블로그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동봉해 11월 8일까지 CJ라이온 본사로 송부하면 된다(단, 우편 접수는 접수 마감일 소인에 한함).

개인 참가 외에도 유치원, 학교, 미술학원 등에서 아이들의 그림을 모아 단체 참가가 가능하며, 특정 단체에서 18명 이상 참가 시 아이! 깨끗해 순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수상작은 추후 아이! 깨끗해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수상작에는 유치부와 초등학교 저학년부 각각 금상 2명에게는 130만 원, 은상 2명에게는 70만 원, 동상 4명에게는 40만 원의 재능 계발비가 전달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ikeku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