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72)

▪다섯째 날(20~23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들은 생물로 번성케 하라 땅 위 하늘의 궁창에는 새가 날으라 하시고 *하나님이 큰 물고기와 물에서 번성하여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날개 있는 모든 새를 그 종류대로 창조하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어 가라사대 생육하고 번성하여 여러 바다 물에 충만하라 새들도 땅에 번성하라 하시니라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다섯째 날이니라

물들은 생물로 번성케 하라 하시고, 땅 위 하늘의 궁창에는 새가 날으라 하시고, 물고기와 새를 종류대로 창조하시어 복을 주셨고, 바다와 땅에 번성하라 하셨다. 예수님은 새를 영으로, 물고기를 사람으로 비유하셨다. 그리고 생육하고 번성하라 하셨으니 세계 곳곳에 퍼져 있게 하신 것이다.

▪여섯째 날(24~31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땅은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내되 육축과 기는 것과 땅의 짐승을 종류대로 내라 하시고 (그대로 되니라)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 *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여섯째 날이니라

하나님께서 땅의 짐승과 육축(六畜)과 기는 것을 만드시고 사람을 만드셨다. 모세는 하늘에서 본 것을 이 땅에 그대로 만드셨다고 하였다.계시록 4장에 보면 영계 하늘의 네 생물의 모양은 사자, 소, 독수리, 사람이다. 하나님께서 땅의 짐승과 육축(六畜)과 기는 것과 사람을 만드신 것은,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도 그와 같이 창조하신 것으로, 네 생물 곧 하늘의 군대[天軍]와 같은 조직을 이 땅에 만드신 것이었다.

또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다.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을 닮은 사람 곧 하나님과 같은 성품을 가진 사람이 되려면,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한다(요 3:5, 벧전 1:23).

그리고 지으신 사람에게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정복하고,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의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고, 모든 채소와 열매 맺는 나무를 식물(食物)로 주셨다. 이로써 사람은 만물의 영장(靈長)이 되고, 하나님의 유업을 이을 상속자가 되었다.

이는 여섯째 날의 창조이다.

하나님은 창조주이시고, 창조는 처음 창조가 있고 재창조가 있다. 모세 때의 창조는 아담과 노아 후 있게 되었다.

영적 창조는 육적 창조를 빙자하여 기록하셨다. 영적 창조에 대해 비유, 비사로 말씀하신 것은 그것이 천국 비밀이기 때문이었다.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기록하신 창세기 1장에는 감추어진 것이 있다고 시편 78편에 말씀하셨고, 감추어진 것을 예수께서 비유로 설명하시고(마 13:34~35) 때가 되면 밝히 알린다고 하셨다(요 16:25).

창세기 1장과 같은 내용을 구약과 신약과 서신서에서도 볼 수가 있다. 하나님께서는 이전 세계가 부패하여 끝나므로 새로 창조를 하셨고, 창조는 어느 시대라도 창세기 1장과 같이 이루어진다. 그러나 하늘과 땅은 영원히 있다.

오늘날 계시록 21장에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는 것도,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는 것도 자연계의 천지는 아니며, 해·달·별이 없어지는 것도 자연계의 해·달·별이 아니었다.

창조는 영적으로 거듭난 자들로 다시 구성하는 창조이다. 하나님의 참 뜻이 기록된 성경 전서를 완전하게 깨달아 앎으로 창세기 1장을 알게 된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